Back to Top
updated 2020.9.17 목 15:27
HOME 프로그램HOT
의리파 배우 김보성의 ‘숨겨졌던 과거’ 공개?!MBC에브리원 <난생처음여행단> 12월 6일 (금) 오후 7시 50분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12.06 17:34

   
 
연예인들이 여행 가이드로 분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MBC에브리원 <난생처음 여행단>에서 김보성이 숨겨졌던 과거에 대한 발언을 해 화제다.

3기 가이드로 캄보디아에서의 여행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보성! 지난주 방송된 캄보디아 1편에서 허당 가이드로서 ‘귀여운 형님’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주 방송될 캄보디아 2편에서는 충격적일만큼 ‘남자다운 과거’가 공개될 예정.

현재 <난생처음 여행단> ‘캄보디아편’에서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는 김보성은 자신의 고객인 상남자 4인방과 동료 가이드 권민중과 저녁을 먹는 도중 과거에 대해 고백을 했다. 권민중은 <투캅스3> 등에 함께 출연하며 연기 호흡을 맞췄던 자신조차 몰랐던 김보성의 과거에 “정말이냐”며 깜짝 놀랐다.

또한 김보성은 “영하 20도인 호수에서 가발 쓰고 떠있기도 하고 7층 건물에서 떨어져 본 적도 있다”며 그의 과거를 더욱 궁금하게 했는데 ‘투캅스’, ‘복수형전’, ‘깡패수업’, ‘영웅’ 등 각종 액션 영화에 출연하며 액션배우로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보성! 많은 이들에게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에서 이미연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데뷔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그게 아니었던 것!

마초 가이드 김보성의 과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2월 6일 금요일 오후 7시 50분 MBC에브리원<난생처음 여행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지선 기자  baikbby@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