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4 수 13:59
HOME 프로그램HOT
NEW 소개팅 트렌드, ‘소셜 데이팅 어플’ 에 대한 모든 것!TrendE, 오는 26일(목) ‘소셜 데이팅 어플 편’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7.25 15:38

   
최근 소개팅에서의 주선자 역할을 SNS가 대신해주는 ‘소셜 데이팅 어플’이 새로운 소개팅 트렌드로 급 부상하고 있다. 신뢰성 있는 정보 제공은 물론, 상대방의 얼굴과 프로필을 미리 확인하고 만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해달라고 조르지 않아도 되고 결혼정보회사처럼 부담스럽지도 않아, 20~30대 젊은 남녀나 바쁜 직장인들에게 최신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무엇보다 단순한 1회성 만남에 그치지 않고, 결혼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인기의 비결. 국내에 가장 먼저 소셜데이팅 서비스를 선보인 이음(대표 박희은)은 정식 런칭 2년만에 회원수가 30만명을 돌파. 40쌍의 결혼커플을 탄생시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오는 26일(목) 저녁 8시 방송되는 트렌디의 <All about Trend TM> 에서는 소개팅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소셜 데이팅 어플’ 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SNS와 접목된 소셜 데이팅 서비스를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하는 방법과 스마트 세대의 새로운 연애 방식에 대해서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의 자체제작 프로그램 ‘트렌드의 모든 것’ <All about Trend TM>은 틀에 박혀있지 않은 다양한 소재와 형식을 이용하여 생활 문화 전반에 잠재된 최신 트렌드를 포착, 소개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방송.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HD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ING), New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를 운영하고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