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4.19 금 09:14
HOME 뉴스IN
티캐스트, 애니메이션부터 미드까지 5월 연휴 다양한 프로그램 골라본다티캐스트 계열 채널, 5월 특집 및 신규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5.02 19:12

티캐스트(MPP)의 채널들이 5월 연휴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과 특집 편성으로 눈길을 끈다.

애니메이션채널 챔프(CHAMP)는 5일(월) 오전 7시부터 ‘해피해피 다마고치!’를 세편 연속으로 방송한다. 1996년부터 54개국 약 7800만개의 완구가 팔리며 큰 인기를 끈 다마고치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학교와 가정에서 일어나는 일상을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게 다룬다. 8월 본방송 예정인 ‘해피해피 다마고치’는 어린이날을 맞아 세 편만 미리보기로 특집 편성된다.

티캐스트 계열의 엔터테인먼트 채널 E채널은 대표프로그램 ‘용감한 기자들’ 3년 총결산 특집 편성을 마련해 3일(토)부터 6일(화)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3회 연속으로 방송한다. 방송 중 ‘MC 신동엽의 행운번호’를 문자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휴대용 사진인화기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규 해외 프로그램도 연휴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진짜 이야기 채널 뷰(CH view)는 5일(월)과 6일(화) 오전 11시 몰카에 담긴 놀라운 거리마술의 세계를 선보인다. 영국 ITV 인기 프로그램인 ‘마술몰카 트릭’(Tricked)은 실제 상황 속에서 일어나는 마술을 통해 놀라운 반전과 넋을 잃고 이 상황을 지켜보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는다. 이 프로그램의 호스트이자 거리마술사인 벤 할린은 슈퍼마켓 점원, 방송국 리포터, 행인 등으로 출연하며 갖가지 기상천외한 길거리 마술을 선사한다.

글로벌 남성채널 FX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5일(월)부터 매주 월-수 밤 10시에 축구를 통해 경계를 허물고 위기를 극복한 감동적인 실화 ‘영광의 순간들’(Rise As One)을 방송한다. 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첫 회 ‘장벽을 깨다’ 편에서는 이라크 전쟁 이후 오랜 정치적 갈등을 겪은 이란과 미국이 1998년 프랑스 월드컵 같은 조에 배치되면서 축구경기를 펼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 밖에도 2004년 분쟁 중인 아이티를 찾아 친선 경기를 펼친 브라질 축구대표팀, 1차 세계 대전 당시 크리스마스를 맞아 함께 축구를 하며 휴전했던 영국군과 독일군의 이야기 등 다양한 감동 실화들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미드팬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있다.

여성라이프스타일 채널 FOXlife은 5월 가정의 달 특집 ‘주말엔 꽃보다 가족’ 특집편성을 준비했다. 3일(토)부터 매 주말 오전 8시에는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출발! 홈 비디오 여행’(American Funniest Home Video)이 방송되며,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는 ‘위기의 주부들’(Desperate Housewives), 시트콤 ‘오피스’,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10 Things I Hate about You) 등 다양한 인기 미드를 이어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일(월)부터 매주 월~목 밤 9시에는 군인의 아내로 살아가는 여자들의 피할 수 없는 사랑과 전쟁을 그린 드라마 ‘위험한 아내들’(Army Wives)이 방송된다.

미국드라마 전문 채널 FOX채널은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6일(화)까지 새벽 시간대에 ‘최강 미드 TOP3’를 연속 방송한다. 최강 좀비 미드 ‘워킹데드’(The Walking Dead)를 시작으로 최강 수사 미드 ‘NCIS’, 최강 판타지 추격 스릴러 ‘그림: 괴수 사냥꾼’(Grimm)까지 세 편의 인기 미드가 매일 새벽 1시부터 6시까지 밤잠 없는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