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4.2 목 18:54
HOME 프로그램HOT
'원더우먼' 김새롬, 연예인 동안 따라잡는 성형비법 공개!2회 ‘티 안나고 빨리하는 퀵&동안 성형’ 편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5.21 17:50

오는 21일 밤 8시에 방송될 건강의학 전문채널 헬스메디tv의 메디컬 랭킹쇼 '원더우먼' 2회에서는 최근 강남여성들과 여자 연예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티 안나고 빨리하는 동안 성형'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우식 성형외과 전문의가 출연해 MC 김새롬과 함께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퀵성형 종류와 시술방법에 대해 분석해본다. 최우식 전문의는 "최근에는 간단한 주사로 동안 얼굴을 완성하는 성형이 유행”이라면서 "그 중 보톡스, 필러가 가장 보편적"이라고 전했다. 또한 "보톡스의 경우 눈가 주름 개선 등은 물론 겨드랑이 땀냄새 제거와 다한증 환자에게도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브라질과 남미에서는 젊은 남자들이 식스팩을 성형수술로 만드는 것이 유행"이라면서 "사실 국내의 몇몇 남자 연예인들도 식스팩 수술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김새롬은 “사실 제가 고민이 있다”면서 “문근영, 빅토리아, 가인씨와 동갑이다”라고 노안임을 고백해 주위 사람들을 당황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선천적인 기형인 ‘구순구개열’, 일명 언청이 수술에 대해서도 알아볼 예정이며 양악수술을 하지 않고도 작은 얼굴이 될 수 있는 저비용 고효율 수술법, ‘퀵광대축소 수술’ 비법에 대해서도 깜짝 공개한다.

   
▲ 헬스메디tv의 메디컬 랭킹쇼 '원더우먼' 2회 방송화면

신개념 메디컬 랭킹쇼 ‘원더우먼’ 2회는 오는 21일 밤 8시에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와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에 동시 편성된다.

‘원더우먼’은 여성들이 알아야 할 고급 의학정보를 랭킹으로 풀어보는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지지 않았거나 잘못 알고 있는 의학 정보들을 각 분야의 의사들의 입을 통해 들려줄 예정이다. 방송인 김새롬이 단독 MC로 출연하여, 각 분야의 의사들과 함께 자칫 딱딱하고 무거울 수 있는 의학 정보들을 유쾌한 스타일의 토크로 풀어낸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24시간 무료 패션쇼 방영 채널 ‘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