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4.2 목 18:54
HOME 포토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김보성, “본방사수 하는 의리” 외쳐 폭소유발!오는 6월 2일(월) 저녁 8시 50분 첫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5.22 13:46

   
▲ 조상님들의 리얼 라이프,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본방사수하는 의리를 보여주세요!”

tvN 생고생(生古生 : 살아있는 옛 삶을 살다) 버라이어티 '렛츠고 시간탐험대' (이하 '시간탐험대')에 게스트 시간탐험대원으로 등장하는 배우 김보성이 시청자를 향해 ‘의리로 본방사수 할 것’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tvN이 공개한 ‘시간탐험대’ 프로모션 영상에서 노비 의상을 입은 김보성은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의리’를 연달아 외치며 “본방사수하는 의리”를 보여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게스트 시간탐험대원으로 초대된 김보성은 지난 10~11일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서 진행된 촬영에 참여했다. 지난 25년간 끈기 있게 ‘의리’를 외쳐온 진정한 의리남 김보성이 ‘시간탐험대’를 통해 어떤 매력을 만천하에 드러낼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6월 2일(월) 첫 방송 예정인 ‘시간탐험대’에는 게스트 시간탐험대원 김보성을 비롯해 새 멤버인 전현무, 영국남자 조쉬와 함께 장동민, 유상무, 김동현, 조세호, 김동현 등 기존 출연자가 등장할 예정이다. 과연 이번 ‘시간탐험대’에서는 어느 시절로 돌아가 시청자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배우 김보성에 대한 의리는 오는 6월 2일(월) 저녁 8시 50분 tvN ‘시간탐험대’ 본방사수로 지킬 수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