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4.2 목 18:54
HOME 포토
Mnet ‘댄싱 9’ 지친 도시를 깨우다! ‘에너지 UP 캠페인’ 전개활력 넘치는 춤 통해 경쟁에 지친 젊은이들을 응원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5.27 10:58

   
▲ Mnet 댄싱 9과 YBM이 함께하는 ‘에너지 UP 캠페인’

‘춤춰라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Mnet ‘댄싱 9’ 시즌2가 참신한 캠페인을 통해 지친 도시를 깨웠다.

‘댄싱 9’ 시즌 2 제작진이 27일 오전 한 편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주목 받고 있다. 인파로 붐비는 거리, 한창 수업중인 강의실, 엘리베이터 등 일상의 공간에 있는 시민들이 ‘댄스’라고 쓰인 발판을 밟는 순간, ‘댄싱 9’ 시즌 1의 스타들이 등장해 멋진 춤을 선보이며 신명 나는 춤판을 이끄는 과정이 흥겹게 펼쳐진다. 발레리노 김명규의 우아한 점프, 스트리트 댄서 김솔희의 힘찬 크럼핑, 김홍인과 소문정 커플의 현란한 댄스스포츠를 지켜보며 놀라던 시민들은 점차 어깨를 들썩이며 춤 속으로 녹아 든다.

이번 깜짝 댄스 이벤트는 Mnet ‘댄싱 9’ 시즌2와 YBM시사닷컴(대표이사 오재환 / www.ybmsisa.com)이 함께 진행하는 ‘에너지 UP 캠페인’의 일환으로 탄생했다. 학업과 취업 경쟁으로 지친 젊은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6월 12일까지 Mnet ‘댄싱9’ 시즌 2 시청자와 YBM 온라인 강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춤과 체조가 어우러지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여 20~30대의 꿈을 향한 열정을 북돋울 예정이다.

넘치는 에너지로 이번 캠페인을 이끌고 있는 김명규, 김솔희, 김홍인, 소문정 4명의 댄서들은 첫 방송을 앞둔 ‘댄싱 9’ 시즌 2를 응원하는 동시에 춤이 가진 에너지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춤의 대중화에 앞장서 온 ‘댄싱 9’ 춤꾼들을 알아본 많은 시민들이 모여들면서 성황을 이루기도 했다는 후문.

‘댄싱 9’ 제작진은 “이번 댄스어택을 통해 서울 시민들의 숨은 끼와 밝은 모습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에너지 UP 캠페인’을 포함해 프로그램 외적으로도 대한민국에 열정과 희망의 에너지를 불어넣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net ‘댄싱 9’ 시즌 2는 오는 6월 13일 (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레드윙즈와 블루아이, 두 개의 댄스 사단이 우승컵을 차지하기 위한 댄스 대결을 시작하는 가운데, 박재범, 김수로, 하휘동이 새로운 마스터로 합류하고 실력파 춤꾼들이 대거 지원하면서 진일보한 대결을 선보인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