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4.2 목 18:54
HOME 포토
"짱구, 코난, 자두 ... 만화 주인공과 '밖'에서 뛰놀자!"'2014 투니페스티벌' 개최!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5.29 17:10

   
 
만화 속 캐릭터들과 야외에서 한껏 뛰어 놀 수 있는 즐거운 축제가 펼쳐진다!

NO.1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가 오는 5월 31일 (토)부터 11월 2일 (일)까지 '렛츠런 파크 서울 내 잔디광장'(옛 경마공원)에서 야외 최대 규모의 키즈 체험전인 ‘2014 투니페스티벌’(주최, 주관 : 투니버스) 행사를 개최한다.

5개월간 매주 주말마다 펼쳐지는 ‘2014 투니페스티벌'은 ‘패밀리 카니발’을 컨셉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과 함께 넓은 잔디광장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야외 축제가 될 예정이다. ‘안녕 자두야’, ‘명탐정 코난’, ‘개구리중사 케로로’ 등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총출동 해 어린이들의 상상 속 세계를 완벽하게 구현할 계획.

특히 ‘2014 투니페스티벌’은 실내에서 이루어졌던 지난 행사와는 달리, 야외로 무대를 옮겨 더욱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넓은 잔디밭에서 펼쳐지는 투니서바이벌 물총대회를 비롯해 ‘안녕 자두야’ 야구놀이, ‘명탐정 코난’ 축구게임, ‘짱구는 못말려’ 미션 게임 등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 뛰어 놀 수 있는 다채로운 야외 놀이 체험이 마련됐다.

또 최고의 팽이왕을 가리는 ‘최강 탑플레이트 대회’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튼튼한 체력을 기를 수 있는 ‘투니스포츠’, ‘마이리틀포니’의 깜찍한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마이리틀포니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투니페스티벌’에서는 총 11개의 놀이 체험 시설들이 어린이들의 안전까지 세심하게 고려돼 운영될 계획이다.

투니버스 키즈사업팀 윤여민 팀장은 “올해로 5년 째 선보이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 체험전인 ‘투니페스티벌’은 해를 거듭할수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새롭게 참신한 놀이체험 시설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고 전했다. 윤팀장은 이어 “올해는 특별히 어린이들이 밖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한국마사회와 MOU를 맺고, 렛츠런 파크 서울 내 잔디광장으로 자리를 옮겨 넓은 야외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아웃도어 놀이체험을 기획했다”며 “넓은 잔디광장에서 어린이는 물론 부모들까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가족 축제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렛츠런 파크 서울 내 잔디광장으로 자리를 옮겨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야외 최대 규모 키즈 체험전 ‘2014 투니페스티벌’은 올 하반기 어린이들이 꼭 가보고 싶은 축제가 될 것으로 주목되고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