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13 금 10:57
HOME 포커스IN
케이블協, 제3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개최쉬운 서비스 정보 제공 및 소비자 만족도 증대에 노력할 것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6.09 19:25

   
▲ 9일 협회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제3기 블로그기자단 발대식'에서 기자단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양휘부)는 9일(월) 14시 협회 대회의실에서 ‘제 3기 스마트케이블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제3기 블로그 기자단은 대학생 기자 및 파워블로거들로 구성, 총 15명이 연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블로그기자단의 주요 활동내용은 주요 포탈 및 블로그에 케이블TV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N스크린, UHD 등 새로운 서비스를 알기쉽게 설명해 주는 역할을 맡게 된다. 특히 주요 케이블방송사를 직접 방문, 현장 취재를 통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케이블TV방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제3기 블로그기자단은 기존 대학생 기자단과 함께 직접 케이블TV를 사용하고 있는 일반인 블로거들이 보강됨으로써 케이블TV 체험을 통해 얻은 정보를 방송사에 전달해 서비스 개선이나 마케팅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휘부 회장은 “방송시장은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청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며 “블로그 기자단 활동을 통해 시청자의 소리를 직접 듣고 방송서비스에 반영한다면 방송시장을 리드하는 매체로 자리매김 하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