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2.27 목 10:07
HOME 뉴스IN
여행전문채널 폴라리스TV, UHD영상연구 기업부설연구소 설립"UHD로 국내외 여행 컨텐츠 제공위한 초석다져…"
김민정 기자 | 승인 2014.06.11 09:06

   
▲ 여행전문채널인 폴라리스TV(대표이사 박성미)는 6월 9일부로 UHD영상제작의 기반이 될 ‘UHD영상연구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했다.

폴라리스TV(대표이사 박성미)는 관계사인 영상제작전문업체인 DK미디어와 함께 UHD 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다. 이를위한 초석으로 지난 6월9일 부로 UHD영상제작의 기반이 될‘UHD영상연구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다.

폴라리스TV 박성미 사장은 “ 향후 진행될 UHD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위해서는 여행전문채널인 폴라리스TV의 국내.외 여행컨텐츠의 중요성을 인식, 누구보다 발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세계 곳곳의 많은 여행지를 선명한 UHD 고화질로 보다 더 생동감있게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UHD로의 빠른 전환을 시사했다.
앞으로 여행전문채널 폴라리스TV가 시청자들에게 세계 유명 여행지의 모습을 UHD라는 최고의 영상미로 어떻게 전달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폴라리스TV는 국내 최초 여행전문채널로 전세계 각 대륙별 30개가 넘는 나라의 풍경을 담아낸 자체제작 <여행의 발견>, 각 대륙 및 문화권의 모습을 담아낸 <세계문화기행>, 우리나라 주요 관광지를 테마별로 소개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등이 방송되고 있어 HD화질의 특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폴라리스TV(www.polaristv.net)는 여행전문채널로서 KT올레 129번, LG유플러스 63번, 케이블TV 각 지역방송을 통해 방송된다.

김민정 기자  minj@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