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8.3 월 13:43
HOME 프로그램HOT
‘휘성’이 꼽은 최고의 천재는 ‘지드래곤’!!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풍>, 긴 공백을 끝내고 돌아온 ‘휘성’과 사회 초년생들과의 도심 토크 콘서트!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6.12 16:56

   
▲ 긴 공백을 끝내고 2년 7개월 만에 돌아온 ‘휘성’이 MBC뮤직 토크 콘서트 <피크닉라이브 소풍>에 출연해 관객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휘성’이 가요계 후배 중 최고의 천재로 ‘지드래곤’을 꼽았다.

12일(목)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피크닉라이브 소풍>에는 긴 공백을 끝내고 2년 7개월 만에 돌아온 ‘휘성’이 출연해 대학 졸업을 앞두고 있는 40명의 사회 초년생들과 특별한 토크 콘서트를 꾸민다.

‘휘성’은 <With Me>,<나락>,<타임머신>,<가슴 시린 이야기> 등 히트곡을 라이브로 들려주며, 젊은이들이 고민하는 ‘사랑’, ‘스펙’, ‘진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관객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나눴다.

‘휘성’은 주제별 토크 중 ‘스펙’에 관련해 “현재 가요계 후배 중 최고의 재능을 가진 사람은?” 이라는 관객의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지드래곤’을 뽑았다.

이어 ‘휘성’은 우연히 어떤 댓글을 봤는데 “지드래곤은 사람을 홀리려고 태어난 것 같다”라는 댓글을 보고 완전 동감했다며, 자기가 배워온 춤이나 음악들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오히려 반 보 앞서서 끌고 간다는 건 굉장한 재능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서 “이 시대, 진짜 필요한 스펙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내가 진짜 하고 싶은 게 뭔가 하는 그 확신“ 이라고 답하며, 현장에 관객으로 참여한 대학생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한편, ‘외모’에 관한 얘기가 나오자 ‘휘성’은 “자신의 외모를 조목조목 나눠서 보는 편”이라고 밝히며, “눈썹은 마음에 들지만 짝눈이고, 쇄골이나 흉곽은 마음에 들지만 길이가 짧다”며 셀프디스(?)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이현’, ‘케이윌’, ‘휘성’ 셋이 찍은 엽기 셀카에 대해 사건의 전말을 밝히며, 그 사진을 찍을 당시 다 똑같이 망가지기로 하고서는 갑자기 ‘케이윌’ 혼자 이미지 관리를 해 자기가 제일 못나게 보이게 나왔다며 귀여운 한풀이를 했다.

이어 ‘휘성’은 거기서 거기지만 굳이 외모 순을 꼽자면 자신의 팬보다 ‘케이윌’ 팬이 많기 때문에 ‘케이윌’을 뽑겠다며 조금은 찝찝한(?) 외모 순을 꼽기도 했다.

솔직,담백한 ‘휘성’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피크닉라이브 소풍> ‘휘성’편은 6월 12일(목) 오늘 오후 6시에 MBC뮤직에서 방송된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