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7 금 09:06
HOME 포커스IN
고객만족 플래너 양성 위한 CSP 아카데미 개최12일 대명 비발디파크서 케이블 CS 책임자 대상 교육 진행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6.18 11:01

   
▲ 13일 '2014 케이블TV CSP 아카데미'에 참석한 CS책임자들이 VOC사전예방을 위한 전략 강의를 듣고 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양휘부)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대명비발디파크에서 CS책임자들을 대상으로 '2014 케이블TV CSP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CSP 아카데미는 케이블TV 고객만족 플래너를 양성하고 담당자간 CS 사례를 공유하며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프로그램은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고객인게지이먼트 창출을 위한 전략(동국대 여준상 교수)  ▲개인정보보호 윤리에 대한 보호기반 정책(방송통신위원회 김기석 서기관)  ▲소비자 트렌드변화와 기업의 역할변화(건국대 김시월 교수)  ▲VOC 사전예방을 위한 전략(삼성CS아카데미 홍순아 본부장) 를 주제로 한 강의와 VOC 사례 공유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최종삼 SO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CSP아카데미는 케이블 방송통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어떻게 증가시킬 것인가를 고민하는 자리"라며 "담당자간 서로의 고민을 공유하고 논의해 고객만족도 증대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