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2.13 금 10:57
HOME 포커스IN
케이블협회, PP저작권담당자 교육 실시한국전파진흥협회서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교육 예정…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4.06.27 09:45

   
▲ 방송 저작권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PP저작권 교육은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한국전파진흥협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양휘부)는 6월26일 오후2시부터 한국전파진흥협회 대강당에서 PP저작권담당자교육을 실시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와 한국전파진흥협회가 공동주관한 이번 교육에는 PP저작권담당자 110명이 참석하여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저작권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었다.

총 3개의 강좌로 첫 번째 강좌는 방송저작권 관리의 중요성과 관리지원을 위해 한 저작권위원회가 운영중인 디지털저작권거래소를 저작권위원회 유통지원팀 한호팀장의 설명이 있었으며, 두 번째 강좌는 케이블TV방송 제작 및 콘텐츠 유통과 관련한 저작권 해결방안에 대해 PP저작권실무위원장인 황경일위원장의 설명이 있었고 마지막으로 저작권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주요 저작권에 대한 사례발표를 상명대학교 지적재산권학과 김인철교수의 설명으로 진행되었다.

PP저작권담당자 교육은 방송저작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현업 종사자에 대해 저작권 처리의 중요성을 높이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한국전파진흥협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교육대상은 PP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110여명의 현업 종사자가 참석해 교육에 집중하고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