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9.16 월 15:40
HOME 프로그램HOT
비키니 미녀들, 서울 잠실운동장에 모인 이유는?TrendE, 오는 9일(목) 저녁 8시 ‘UMF Korea 2012’ 편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8.09 10:32

   
 
오는 9일(목) 트렌디 채널의 <All about trend TM> 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대한민국에 상륙한 세계 최고의 뮤직페스티벌 ‘UMF(Ultra Music Festival) Korea 2012’의 뜨거운 현장을 생생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8월 3일(금), 4일(토)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UMF(Ultra Music Festival) Korea 2012’에는 세계 최정상의 DJ, 칼 콕스(Carl Cox), 티에스토(Tiesto), 크릴렉스(Skrillex),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등이 한 자리에 모여 현란한 퍼포먼스와 디제잉쇼를 선보였다.

개최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던 ‘UMF KOREA 2012’는 약 5만5천명의 국내외 관중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으며, 최악의 폭염에도 불구하고 수 많은 젊은이들이 몰려들어 이틀 동안 잠실운동장을 가득 메웠다.

오는 9일(목) 방영을 앞두고 있는 트렌디 채널의 <All about trend TM> 에서는 칼콕스, 스크릴렉스, 티에스토 등세계 최정상의 DJ부터 아시아 프린스로 불리며 트렌디 문화를 선도하는 장근석까지, 쟁쟁한DJ들의 일렉트로닉 향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 실황과 페스티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비키니, 망사스타킹과 같은 파격적인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관객들의 스타일도 엿볼 수 있으며, 최근 트렌디한 취미 생활로 주목받고 있는 디제잉에 대한 정보도 소개한다.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NEW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의 자체제작 프로그램 ‘트렌드의 모든 것’ <All about Trend TM>은 틀에 박혀있지 않은 다양한 소재와 형식을 이용하여 생활 문화 전반에 잠재된 최신 트렌드를 포착, 소개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방송.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HD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ING), New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를 운영하고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