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1.15 금 17:34
HOME 프로그램HOT
‘K팝스타’ 박정은 ‘댄싱 9’ 시즌2 등장!신나는 락킹댄스 무대 공개… 전지훈련서도 활약 이어갈까?
권정아 기자 | 승인 2014.07.04 17:50

   
 
K팝스타 시즌 1 당시 환상적인 춤 실력으로 양현석, 박진영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던 박정은이 Mnet ‘댄싱 9’ 시즌2에 도전한다.

박정은은 4일 (금) 밤 11시에 방송될 4회에 첫 등장할 예정이다. 제작진이 방송에 앞서 온라인에 공개한 특별영상(참고링크: http://youtu.be/LBSLayA8H2E)에는 경쾌한 락킹댄스를 선보이는 박정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정은은 ‘K팝스타’ 출연 당시 첫 무대에서 화려한 팝핀을 선보였으며 “모든 장르의 춤에 자신 있다”고 당당히 밝혀 주목 받은 바 있는데, 이를 증명하듯 이번 ‘댄싱 9’ 시즌 2에서는 스트리트 댄스의 일종인 락킹으로 마스터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퍼포먼스를 통해 전지훈련에 진출한 것으로 알려진 박정은이 이후 단계에서 어떤 활약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박정은은 ‘K팝스타’ 심사위원 박진영이 “나이, 계급장 떼고 최고다”라고 극찬하고, 양현석 심사위원도 “공민지와 댄스배틀을 벌여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평가할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당시 YG의 선택을 받아 트레이닝을 받은 박정은은 강력한 우승후보인 이하이, 박지민과 배틀 오디션에서 맞붙기도 했다. 2012년 당시보다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박정은이 ‘댄싱 9’에서 보여줄 춤은 어떨지 기대된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