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1.15 금 17:34
HOME 프로그램HOT
‘스마트맘’ 된 현영, 22개월 딸 공개!신토불이 식성 먹방계 샛별 등장?
권정아 기자 | 승인 2014.07.04 17:55

   
▲ 오늘(4일) 밤 12시에 방송될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쇼' 에서 방송인 현영의 22개월 된 딸 ‘최다은’ 양의 건강한 식습관이 공개된다.

스마트맘으로 변신한 방송인 현영이 22개월 된 귀여운 딸 ‘최다은’ 양의 건강한 식습관을 공개해 화제다.

현영은 4일 (금) 밤 12시에 방송될 ‘트루 라이브쇼’에 출연해 육아에 푹 빠진 스마트맘으로서의 일상을 공개한다. “엄마라는 수식어가 가장 좋다”며 밝은 미소를 지은 현영의 행복한 육아일기는 다은 양의 귀여우면서도 의젓한 모습을 담아내며 눈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신토불이 식성을 자랑하는 현영의 딸 다은 양의 깜찍한 먹방이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인형 같은 외모에 건강한 식성으로 먹방계의 샛별로 떠오른 다은 양은 22개월의 유아임에도 어른들에게 존댓말을 쓰는 예의 바른 모습까지 갖춰 MC 염정아, 전현무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는 육아 코치 전문가가 함께 출연해 현영이 스스로 터득한 육아비법을 체계적으로 분석한다. 아이에게 강요하지 않고 친밀하게 교감하는 교육과 아이를 위한 ‘재태크 123 법칙’ 등 현영만의 노하우가 시청자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