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1.15 금 17:34
HOME 프로그램HOT
"세계 유명 관광지 20곳 TV로 본다!" <세계여행 안내서> 첫 방송여름 휴가철 맞아 세계 유명 관광지 생생정보 제공
권정아 기자 | 승인 2014.07.11 18:24

   
▲ ONT, 오는 12일 여름 휴가철 특집, 20부작 여행 다큐멘터리 <세계여행 안내서> 첫 방송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에서는 오는 12일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세계 유명 관광지에 관한 생생한 정보를 담은 20부작 여행 다큐멘터리 ‘세계여행 안내서’를 국내 첫 방송한다.

‘세계여행 안내서’는 올 여름 휴가지로 각광받는 세계적인 유명 관광지 및 유적에 대한 소개와 여행 시 꼭 알아야 할 다양한 팁을 담았다.

오는 12일 방송될 첫 회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꼽히는 인도 ‘타지마할’ 편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굴 제국의 황제였던 샤 자한이 출산 중에 죽은 아내를 그리워하며 타지마할을 짓게 된 사연부터 22년간 2만여 명이 동원됐을 정도로 정교하게 지어진 타지마할의 건축 양식을 통해 힌두, 이슬람 문화의 흔적을 엿본다.

ONT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여행 지침서가 될 것”이라면서 “세계 유명 관광지의 알짜 정보만을 생생하게 담았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20부작 ‘세계여행 안내서’는 오는 12일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7시30분, 오후2시30분, 밤9시30분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에서 2회 연속 방송된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