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9.16 월 12:16
HOME 프로그램HOT
SS501출신 김형준, “첫만남에 키스한 적 있다”이상형 매니지먼트 <절대그녀> E채널, 11일(토) 밤 11시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8.10 16:12

   
 
SS501 출신 김형준의 화끈한 고백이 눈길을 끈다.

가수 김형준이 11일(토) 밤 11시에 티캐스트계열의 종합오락채널 E채널에서 방송되는 스타 이상형 매니지먼트 ‘절대그녀’에 출연한다. 촬영내내 거침없는 입담과 훈훈한 매너를 뽐낸 김형준은 잇단 솔직 고백으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김형준은 “처음 만난 이성과 키스한 적 있다”고 당당하게 밝히는가 하면 “애인의 과거를 뒷조사 한 적 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상대가 연예인이었냐는 MC 공형진의 질문에 김형준은 아리송하게 답변하며 “그래서 헤어졌어요”라고 재치있게 대답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형준은 “은근히 은둔형 타입이라 밖에 나가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며 “운동을 좋아하는 건강미인”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김형준의 ‘절대그녀’ 후보로는 피트니스코리아 선발대회 1등, LA 유학생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성들이 함께했다.

스타 이상형 매니지먼트 ‘절대그녀’는 MC 공형진로 나서고, 헌터 김창렬, 박휘순, 윤형빈, 성대현이 스타의 이상형을 찾아 직접 길거리로 나선다. 서지석, 김지석, 장동민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원조 비주얼 아이돌 김형준의 ‘절대그녀’는 11일(토) 밤 11시 E채널에서 방송된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