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1.15 금 17:34
HOME 프로그램HOT
두 대세의 만남! 조세호-이국주 남다른 투 샷 눈길…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18화, 31일 밤 12시 20분 방송!
권정아 기자 | 승인 2014.07.31 18:31

   
▲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의 MC 조세호와 이국주가 실감100% 연기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31일(목) 밤 12시 20분 방송

남녀차이 저격 토크쇼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이하 로더필)’가 폭풍 웃음과 연애를 주제로 한 깨알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며 인기몰이 하고 있는 가운데, MC 조세호-이국주의 남다른 케미가 눈길을 끈다.

조세호, 이국주는 코미디언다운 수려한 입담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사연 재연과 상황극을 선보이며 ‘로더필’의 웃음을 담당하고 있다. 대본 없이 즉석에서 연인, 첫 만남을 가진 남녀, 남매 등 다양한 설정 속 우리네 모습을 가감 없이 선보여 시청자를 모두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조세호-이국주는 남매로 빙의, 실연 당하고 술에 취한 여동생을 상대하는 오빠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하며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 해당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낳았고 일주일만에 총 조회수 30만을 돌파하며 두 사람을 향한 뜨거운 인기를 제대로 실감케 했다.

워터파크로 떠난 여름 휴가에서 한 여자에게 의도치 않은 스킨십 오해를 받게 된 남자, 여자친구에게 남자 친구들과 떠나는 여행 허락을 받는 연인간의 사연 등 여러 상황극을 펼치는 것.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3040 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홈쇼핑계의 아이돌’ 쇼호스트 이민웅이 게스트로 깜짝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화려한 입담으로 눈길을 끌 전망이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