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9.16 목 16:42
HOME 프로그램HOT
신 개념 낚시 토크쇼 '낚시通', 첫 회 허경영 전격 출연!첫 초대 손님 허경영, 깜짝 놀랄 폭탄 발언 이어져…
권정아 기자 | 승인 2014.09.22 18:55

오는 24일 (수)요일 첫 선을 보이는 한국낚시채널 FTV의 신 개념 낚시 토크쇼 <낚시通>에 전 민주공화당 허경영 총재가 전격 출연한다.

<낚시通>은 낚시로 ‘소통’한다는 뜻으로 매 회 사회 각계각층의 저명인사를 초대해 낚시를 하며 나누는 토크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신 개념 낚시 토크쇼다.

   
▲ 신 개념 낚시 토크쇼 <낚시通>의 첫 손님으로 허경영씨가 초대됐다. FTV, 오는 24일 9시 첫 방송.

첫 소통의 주인공으로 초대된 허경영은 타고난 입담으로 MC 김탁(생활낚시 전도사)과 김혜영(탈북가수)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허경영은 녹화가 진행되는 내내 정치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을 뿜어냄과 더불어 다양한 ‘최초 고백’들을 털어 놓았는데 고등학생 시절의 첫사랑 이야기, 태어나던 당시의 출생 비밀(?) 등 그동안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았다고 한다.

또한 허경영의 독특한 학창시절 이야기와 정치에 입문하게 된 계기부터 대선 출마에 대한 이야기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각종 소문에 대한 진실들을 속 시원하게 밝히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MC 김탁(생활낚시 전도사), 김혜영(탈북가수)과 함께 축지법을 시도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 결과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허경영 전 총재와의 유쾌한 낚시 토크 현장은 오는 24일 9시에 F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