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9.16 목 16:42
HOME 프로그램HOT
<용감한 랭킹> 조세호, '쏘맥 자격증' 공개!현란한 폭탄주 제조기술 선보여
박승범 기자 | 승인 2014.09.30 16:38

   
▲ E채널 <용감한 랭킹>의 MC 조세호가 ‘쏘맥 자격증’을 공개, 화려한 폭탄주 제조 기술로 눈길을 끌었다. 30일 11시 E채널 방송.

조세호가 대한민국 1%만 보유하고 있다는 ‘쏘맥 자격증’을 공개했다.

30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하는 E채널 ‘용감한 랭킹’에는 ‘외국인을 사로잡은 다양한 한국의 맛’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녹화 당시 MC 조세호가 한국의 독특한 음주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쏘맥 자격증’을 공개해 외국인 게스트 다리오와 데이브의 집중 관심을 받았다.

자격증에는 조세호 본인의 사진은 물론, 이름과 자격 번호까지 기재돼 실제 자격증으로 착각할 만큼 정교하게 제작됐다. ‘쏘맥’ 자격증은 한 주류 회사에서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해 발행한 이벤트성 자격증으로, 조세호가 보유한 ‘플래티넘 쏘맥 자격증’은 가수 싸이의 쏘맥 자격증으로도 화제가 됐었다.

이날 녹화에서 조세호는 고난이도 폭탄주 제조 기술을 깜짝 선보이며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현장에 있던 외국인 MC 데이브와 다리오는 묘기에 가까운 그의 제조 기술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외국인을 사로잡은 한국의 맛’을 주제로 다양한 한국의 먹거리가 공개되는 ‘용감한 랭킹’ 2회는 30일 11시 E채널에서 방송한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