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9.17 금 13:28
HOME 프로그램HOT
배우 최은주, 낚시에 빠지다!낚시 생초보! 은주의 좌충우돌 낚시성장프로그램 '낚시야 은주를 부탁해'
권정아 기자 | 승인 2014.10.14 17:21

   
▲ 배우 최은주의 좌충우돌 낚시성장프로그램 ‘낚시야 은주를 부탁해!’가 10월 15일 수요일 오후 4시 25분에 FTV에서 첫 방송된다.

FTV가 가을개편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낚시야 은주를 부탁해’는 배우 최은주와 그녀의 스승 송병주 프로낚시인이 펼치는 좌충우돌 낚시성장프로그램이다. FTV ‘낚시야 은주를 부탁해!’는 10월 15일 수요일 오후 4시 25분 첫 방송된다.

사실 최은주는 영화 조폭마누라, 가문의 위기, 네버엔딩스토리 등 18년 경력의 연기파 배우이자 골프, 웨이크보드 등 각종 스포츠에 심취한 만능 스포츠우먼이기도 하다. 그렇지만 낚시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낚싯대하나 쥐어본 적이 없는 초보 중에 생초보! 그런 그녀가 과감하게 낚시에 도전한다.

‘낚시야 은주를 부탁해’는 다른 낚시프로그램과의 차이점을 말한다면 한마디로 성장프로그램이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어디에 어떤 고기가 많이 낚인다는 정보를 제공한다고 하면 ‘은주야 낚시를 부탁해’는 어떤 식으로 낚시를 배우면 좋은가를 배우고 낚시를 모르는 시청자도 함께 보면서 성장해 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단순히 물고기를 낚기만 하는 것이 아니고, 요리도 하고, 주변에 멋진 출사지와 관광지가 있다면 그것 또한 카메라로 담아 소개하기도 한다.

연예인 중에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을 뽑으라면 이덕화를 필두로 박근형, 이용식, 이계인, 이경규, 한석규, 이태곤, 염경환, 김래원, 정종철 등이 있지만, 여자 연예인 중에는 아직 알려진 사람이 없다. 아마 최은주가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여자 낚시연예인 1호로 기억되지 않을까 한다.

이 프로그램은 FTV 홈페이지 (www.eftv.co.kr)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