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6.20 목 16:55
HOME 프로그램HOT
멋진 남자이야기, 밀리터리 HD드라마『행군』국군방송TV 개국이후 첫 밀리터리 드라마 10월 1일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8.21 15:14

   
▲ 밀리터리 HD드라마 '행군' 제작 현잔
국방안보 전문채널 국군방송TV에서는 밀리터리 HD드라마 5부작 『행군』이 오는 10월 1일에 첫 방송된다. 개국 이후 처음 제작되는 드라마로 지난 6월부터 7월말까지 2개월 간 폭염 속에서 육군 30사단과 경기도 일산 일대를 배경으로 100% 사전 제작이 완료되었다.

드라마 『행군』은 지난 2010년 독립제작사가 참여하는 ‘국군방송TV 기획안 공모전’의 최우수상 수상작으로 2011년 국군방송TV의 파일럿 드라마로 제작․방송되었으며, 왕의 남자 ‘이준기’를 비롯 김보석, 김지훈, 이완, 양세찬 등의 열연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찬사를 받았었다.

2012년 정규편성으로 확정되면서 『행군』시즌1으로 새로이 제작했으며, 향후 매년 시즌제로 제작될 예정이다. 밀리터리 HD드라마『행군』은 시추에이션 드라마로 매회 다른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국방홍보지원대원 조정익(유건/탤런트/검사프린세스, 무림여대생), 임주환(탤런트/쌍화점, 탐나는 도다), 김재욱(탤런트/커피프린스),이진호(개그맨/웅이아빠), 정재훈 중사(국방뉴스 현역 앵커)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특히, 국내 최고 발라드 가수 박효신(가수)이 전역을 앞두고 데뷔이후 드라마 연기에 처음으로 도전,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다. 나이 많은 신병 박효신(현재 병장)역으로 열연을 펼쳐 한층 극의 리얼리티를 더해 준다. 이 밖에 중견연기자 전원주, 김응석 등이 특별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밀리터리 HD드라마『행군』은 강도 높은 훈련 뒤에 찾아오는 달콤한 ‘자유시간’, 훈련장 너머 생활관까지 스며드는 뜨거운 ‘전우애’, 있으면 괴롭고 없으면 그리운 ‘선임’, 보면 답답하고 안보이면 걱정되는 그 이름 ‘고문관’ 등... 올 가을 밀리터리 HD드라마『행군』이 대한민국 장병들에게는 100% 공감대를, 입대 예정자들에게는 재미를, 예비역들에게는 감동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젊은 청춘들의 끈끈하고 유쾌 ․ 발랄한 진짜 사나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밀리터리 HD드라마 『행군』은 실제 병영 생활 대 공개를 통해 현역 ․ 예비역 ․ 입대 예정자 ․ 군 가족 누구나 공감하고 울고, 웃게 만들 명품 밀리터리 드라마로 거듭날 것이다.

국군방송TV는 SkyLife 533, IPTV(KT) 260, 케이블 TV 등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국군방송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