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9.16 목 16:42
HOME 프로그램HOT
거리의 서핑, 트렌디세터들 사로잡은 ‘스케이드보드’ 전격해부!ONT, 17일(금) 저녁 7시 아웃도어 매거진 프로그램 <잇츠 아웃도어> 4회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4.10.17 14:29

오는 17일 방송될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의 ‘잇츠 아웃도어’ 4회에서는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 스케이트 보드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렌디세터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케이트 보드의 인기비결을 살펴본다. 또한 보더들의 핫 플레이스인 가로수길과 홍대의 유명 샵을 방문하여 스케이트 보드의 종류와 특징을 살펴보고 최신 보드 룩 트렌드를 제안한다.

스탠다드한 스케이트 보드와 다양한 기술 표현이 가능한 롱보드, 최고의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크루저보드까지 최신 보드 모델들이 총 출동한다. 이어 전문 보더가 직접 본레스, 샤빗, 플립 등 현란한 트릭(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남녀 보드 패션을 제안해 줄 손윤호 매니저는 “보드 룩은 힙합, 댄디, 클래식 등 스타일이 다양해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최근 보드 룩 트렌드는 피트감을 살린 어반 스트릿룩이 인기”라고 전했다.

특히 홍대광, 현아도 즐겨 타는 크루저 보드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원구 매니저는 “크루저 보드는 작고 아담해 휴대하기 좋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멋을 아는 보더들에게 인기다” 라고 전했다.

스케이트 보드에 관한 장비와 패션 트렌드는 오는 17일 금요일 저녁 7시에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의 ‘잇츠 아웃도어’ 4회에서 방송된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