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9.17 금 13:28
HOME 프로그램HOT
단막극 페스티벌서 낚시 드라마 '손맛' 전격 첫 공개
권정아 기자 | 승인 2014.10.21 16:22

   
 
오는 10월 23일부터 25일 여의도 CGV 1관/4관 IFC몰 지하3층에서 단막극 페스티벌이 열린다.

단막극 페스티벌은 단막극의 예술적, 상업적 가치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단막극 본래의 역할을 되찾을 수 있도록 미래창조부와 한국통신전파진흥원이 기획한 행사이다.

FTV KBS MBC SBS 플러스가 함께 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FTV는 국내 최초 낚시 드라마 손맛을 선보인다. 드라마 손맛은 스포츠경향의 인기 연재만화 '손맛‘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다. 낚시인 그리고 레저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낚시의 흥미를 다루고 있다. 연기파 배우 이계인, 장유, 맹봉학, 김준배, 정필모, 이승하, 해빛나, 다케다히로미츠 등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드라마 쇼케이스, 각 상영 작품별 감독, 작가, 배우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 신인 작가 및 PD의 등용문이 될 공모전, ‘단막극’의 비즈니스 모델 발굴을 위한 세미나 등 다양하고 풍성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있어 관객들과의 소통과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FTV 국내최초 낚시 드라마 '손맛'은 오는 24일 오후 1시 30분 여의도 CGV 1관에서 (www,sdfestival.kr) 신청을 통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권정아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