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6.18 화 12:46
HOME 프로그램HOT
Food TV, 요리 천재의 대결 <굴러라! 계란밥> 8월 29일 첫 방송!푸드 로맨스 드라마 <굴러라 계란밥> Food TV에서 방영~!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8.28 16:19

   
(사진제공: Food TV)
요리 천재들의 대결과 사랑을 그린 화제의 대만 드라마 <굴러라! 계란밥>이 국내 최초로, 식생활문화 전문채널 Food TV에서 방영된다. 8월 29일(수)부터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2시 안방을 찾는 것. (총 20부작, 60분물)

<굴러라! 계란밥>은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최고의 계란 볶음밥을 만들지만, 할 줄 아는 요리라고는 그것뿐인 시골 요리사가 우연히 요리대회에 출전하게 되면서 또 다른 천재 요리사를 만나 숨겨진 재능을 발견하고 대결해 나가면서 꿈과 사랑을 이루어가는 과정을 그린 푸드 로맨스 드라마이다.

총 20부작으로 제작된 드라마 <굴러라! 계란밥>은 대만 GTV에서 방영되었던 드라마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톱스타 ‘왕동성, 당우철, 탁문훤’이 주연을 맡았다. 주인공 미치린 역의 ‘왕동성’은 인기그룹 ‘비륜해’의 리더로 대만, 중국 등지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대만드라마 <절대달령>에서 ‘구혜선’과 함께 호흡을 맞춰 국내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주인공들의 마술쇼에 가까운 화려한 요리 퍼포먼스와 시선을 사로잡는 음식들과 함께 주인공들의 꿈과 사랑이 어우러져 맛있는 요리처럼 간이 딱 맞는 드라마로 탄생한 <굴러라! 계란밥> 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2시 Food TV에서 방송되며, 8월 29일 수요일 첫 방송 된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