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9.25 일 20:50
HOME 뉴스IN
JEI잉글리시TV '다빈치 러닝' 8월부터 방영재능교육, 글로벌 교육 기업 '다빈치 미디어 GmbH'와 MOU 체결
김민정 기자 | 승인 2015.07.24 17:23
   
▲ 23일 재능그룹 박성훈 회장(오른쪽)과 다빈치 미디어 GmbH 페르디난드 합스부르크 (Ferdinand Habsburg) 회장이 ‘방송사업 및 향후 국내 교육사업 공동 확대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서’에 사인하고 있다.

재능교육(회장 박성훈)과 글로벌 미디어기업 다빈치 미디어 GmbH(페르디난드 합스부르크 회장)가 23일 방송사업 및 향후 국내 교육사업 공동 확대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로 인해 재능교육의 영어교육채널 'JEI English TV'는 다빈치 미디어 GmbH의 자회사이자 에듀테인먼트 채널인 '다빈치 러닝'을 시간대 편성해 한국 시청자들에게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JEI English TV'는 오는 8월 3일부터 과학, 예술, 역사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 '다빈치 러닝'의 대표 프로그램들을 오전 10~12시, 오후 6~8시까지 하루 4시간 방영한다. 9월부터는 'JEI 재능TV'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페르디난드 합스부르크 회장이 2007년 설립한 다빈치 미디어 GmbH는 방송 뿐 아니라, 교육 어플리케이션, 독창적인 참여 학습 매거진 등을 통해 독일 베를린 본사에서 교육전문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다빈치 러닝은 어린이 뿐 아니라 부모와 온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채널로, 동유럽, 러시아, 아시아, 아프리카 등 100여개국에 송출되고 있다.

자연, 과학, 발견, 문화, 화학 등 다양한 주제의 교육적 콘텐츠를 흥미롭게 전달하는 에듀테인먼트를 지향, 교육과 배움의 기쁨을 전달하는데 주력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재능교육 박종우 대표이사는 "재능교육과 다빈치 러닝의 공통된 교육 철학을 기반으로 한 양사의 협력이 기대된다"며 "재미와 교육의 가치를 고루 갖춘 다빈치 러닝의 우수 콘텐츠를 통해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빈치 미디어 GmbH 페르디난드 합스부르크 회장도 "재능교육과 함께 한국에 다빈치 러닝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디지털 시대의 교육에 관한 우리의 비전과 철학을 공유할 수 있어 기대된다. 재능교육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성공을 가져다 줄 것으로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김민정 기자  minj@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