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9.25 일 20:50
HOME 뉴스IN
지역 아마추어 합창단 서바이벌에 도전하라!티브로드 프로그램 <도전! 꿈의 합장> 8월 15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김민정 기자 | 승인 2015.08.05 17:30

- “우리 동네 합창단, 누가 잘하나”, 우승팀에게 상금 천만원과 특설무대공연 기회 제공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김재필 www.tbroad.com)가 방송 권역내 아마추어 합창단과 함께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꿈의 합창>을 펼쳐간다.

동영상 예심을 거쳐 선발된 16개 팀의 합창 배틀이 벌어질  <도전! 꿈의 합창>은 서울권 경기권 인천권 천안/세종권 전주권 대구권 부산권 등 티브로드 방송권역 내 10명 이상의 시청자 합창단체면 남녀노소의 제한을 두지 않고 누구나 도전이 가능하다.

   
▲ 티브로드 지역채널 4 <도전! 꿈의 합창> 포스터

티브로드는 오는 8월 15일까지 페이스북 공식페이지(https://www.facebook.com/DreamChorus) <도전! 꿈의 합창>을 통해 지역 합창단의 도전 참가 신청을 접수 중이며, 어린이와 실버층의 편의를 위해 전화접수(02-783-9998)도 함께 진행 중이다.

<도전! 꿈의 합창>의 방송 진행은 KBS 도전 골든벨, 티브로드 희망 서울 땀방울 등에서 재치있고 세련된 진행력을 보인 김현욱 아나운서가 맡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매 선발전의 철저한 심사를 위해 대한민국 국제음악제 실행위원인 양재무 대표(보이스오케스트라 이마에스트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로스트가든의 제작 총감독을 맡고 있는 소준영 감독 등을 영입, 철저하고 엄격한 판정에 공을 들인다는 계획이다.

티브로드 김재필 대표는 “협력, 소통, 균형감 등 합창이 주는 하모니의 에너지가 지역사회에 따듯하게 확산되어 함께 웃고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사회를 꿈꾸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밝히며 “그간 생업, 육아 등의 노고에 밀려 끼와 꿈을 표출하지 못했던 시민들을 모아 작지만 아름다운 꿈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도록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도전! 꿈의 합창>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0만원이 지급되며 연말 연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의 특설무대에서 공연을 펼칠 기회가 제공된다.

김민정 기자  minj@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