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8.12 금 13:06
HOME 프로그램HOT
시크릿 효성, 당당한 매력 어필!“나는 국내에서 잘 볼 수 없는 베이글” 9월 26일 (수) 오후6시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9.25 10:58

   
 
시크릿 효성이 자신을 ‘국내에 없는 베이글 소유자’로 칭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는 26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신곡 ‘포이즌’으로 1년 만에 컴백한 시크릿과 함께한다.

이 날은 시크릿 멤버들이 직접 ‘남자 아이돌들에게 인기 많은 시크릿 멤버 순위’를 정해보는 깜짝 코너가 마련돼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본격적으로 순위를 결정하기에 앞서 멤버들 스스로 매력을 자랑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첫 스타트를 끊은 효성은 “나는 국내에 없는 잇몸 캐릭터를 가진 아이돌이다.”라고 재치 있는 답변을 내뱉은 후 이어서 “또 국내에 없는 베이글도 가지고 있다.”며 솔직 당당하게 본인의 매력을 어필해 높은 순위를 점찍었다.

이어 효성의 솔직함에 자극을 받은 시크릿 멤버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숨은 매력을 직접 공개하며 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신경전을 이어갔다고.

또 시크릿이 자체 서열을 정한 후에는, 남자 아이돌과의 깜짝 전화 연결을 통해 서열에 대한 의견을 들어보는 시간이 마련되어 시크릿 멤버들을 긴장시켰다는 후문. 오는 26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