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4.14 수 16:20
HOME 프로그램HOT
박휘순, “주아민 처음 봤을 때 심장 박동수 달라졌다”여자들의 사심충족 프로젝트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4.06 13:55

   
 
계약커플로 화제를 모았던 박휘순과 주아민의 열애설 전말이 공개됐다.
 
박휘순과 주아민은 티캐스트 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에서 14일(토) 밤 11시에 첫방송 되는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을 통해 100일간 계약연애를 즐긴다.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은 여우 같은 여자들을 위한 연애지침서로, 여자들의 사심을 충족시키기 위한 프로젝트다.
 
‘사심연구소: 남자처방전’을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박휘순과 주아민은 촬영 내내 실제 커플 이상의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박휘순은 “평소 아담한 여자가 이상형이었다. 주아민을 처음 봤을 때 심장 박동수가 달라졌다” 며 “100일의 계약기간이 끝나고 실제 커플이 된다면 함께 런던 올림픽에 가 있을 것” 이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에서는 여자들이 갖고 있는 연애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과 사심들을 콩트, 실전분석, 실험 검증 등을 통해 공유하고, 실용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여행에서 내 남자에게 여신으로 보이고 싶은 여자들의 사심’, ‘남자들이 말하는 적극적인 여자와 부담스러운 여자의 차이를 알고 싶은 여자들의 사심’, ‘섹시해 보이곤 싶지만 저렴해 보이는 건 싫은 여자들의 사심’ 등 연애에 관한 여자들의 호기심들이 낱낱이 펼쳐진다.
 
‘사심녀’ 주아민과 대한민국 대표 수컷 박휘순이 함께하는 여우 같은 여자들을 위한 연애 지침서 ‘사심연구소:남자처방전’은 14일(토) 밤 11시 FashionN에서 첫 방송된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