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8.12 금 13:06
HOME 프로그램HOT
푸른거탑 ‘김상병’ 국군방송으로 『행군』 하다국군방송 13일(토) 오전 9시 첫 회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10.12 10:18

밀리터리 전문채널 국군방송TV에서 제작한 밀리터리 청춘 병영 드라마「행군」시즌 1의 첫 회가 드디어 오는 13일(토) 오전 9시 첫 전파를 탄다.

   
▲ 밀리터리 청춘 드라마 『행군』
※ 재방송 : (토) 낮 3시30분 , 밤 11시 / (일) 낮 1시, 밤 10시

국방홍보지원대원 유건(탤런트), 임주환(탤런트), 김재욱(탤런트), 이진호(개그맨), 정재훈 중사(현역 앵커) 등이 출연해 ‘요즘’ 군대생활을 리얼하게~ 유쾌하게~ 짠하게~ 명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으로 주말을 책임질 것이다.

특히, 타 채널 드라마인 <푸른거탑>에서 ‘돌아이 김상병’역을 맡고 있는 김민찬(탤런트)이 이번에도 ‘상병 역’을 맡아 다시한번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그리고 가수 데뷔 이후 ‘첫 연기’ 도전으로 화제가 된 예비역 병장 박효신(가수)이 전역을 앞두고 ‘나이 많은 신병역할’로 카메오로 출연해 맛깔나는 연기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 밖에 중견연기자 전원주, 김응석 등이 특별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해준다. 밀리터리 HD 드라마「행군」시즌 1은 매주 토 오전 9시에 국군방송TV로 방송된다.

국군방송TV는 SkyLife 533, IPTV(KT) 260, 케이블 TV 등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국군방송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