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0.22 목 16:45
HOME 프로그램HOT
남성 시청자들은 미녀를 좋아해!!<싱글즈 트렌드 메이커>남성 30대 시청자 케이블 전 채널 동시간대 1위 기록 <싱글즈> 첫 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10.17 15:22

MBC에브리원 <싱글즈 트렌드메이커 (연출 고태경)>가 여성 20-30대 시청자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쾌조의 스타트로 첫 방송을 마쳤다.

시청률 조사기간 TNMS 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싱글즈> 첫 회는 여성 20대에서는 밤 9시30분대에 순간 최고 시청률 0.9%, 여성 30대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 0.8%을 기록하며 케이블 전 채널 동시간대 2위를 기록했다.

특히 남성 30대 시청층에서는 이례적으로 케이블 전채널 동시간대 1위인 1.3%의 시청률을 기록, <싱글즈>의 출연자들인 공현주, 클라라, 송해나의 매력이 남성 시청자들을 매료 시킨 것으로 분석된다.

<싱글즈>의 이와 같은 시청률 성과는 <싱글즈>의 주인공인 트렌드세터 공현주, 클라라, 송해나의 화려하지만 진솔한 모습과 3명의 출연자에 대한 여성들의 워너비로서의 개성 강한 싱글 라이프의 리얼리티를 디테일하게 묘사한 출연자들의 열연과 제작진의 연출이 잘 어우러졌기 때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첫 방부터 여성 20-30대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어필을 하며 등장한 <싱글즈>는 '연예계 대표 트렌드 세터' 공현주, '연예계 리얼 엄친딸' 클라라, '모델계의 블루칩' 송해나 등 대한민국 싱글 여성들을 대표하는 트렌드메이커 3인이 싱글 하우스에 함께 살게 되면서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9시, MBC에브리원을 통해서 방송되고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