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0.22 목 16:45
HOME 프로그램HOT
대한민국 최고의 서울대학교 병원 강남센터 의료진이 만드는 의학 버라이어티 탄생!MBC에브리원 <베스트닥터쇼> 첫 방송 국내 최초로 서울대 의료진 MC 눈길 11월 14일 수요일 오후 9시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11.13 16:53

   
 
대한민국 최고의 의료진, 서울대학교 병원 강남센터의 의사들이 국민건강주치의를 선포하고 나섰다.

버라이어티 1등 채널 MBC에브리원(대표이사: 안우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의학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베스트 닥터쇼>를 통해 국민들에게 의학에 대한 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발 벗고 나선 것이다.

오는 11월 14일 수요일 오후 9시에 첫방송 될 신개념 의학 버라이어티 <베스트 닥터쇼>는 우리나라에서 내로라하는 실력을 가진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조상헌 원장 및 교수진들과 함께하는 의학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서울대학교 병원 최고의 의사들이 총출동하여 그동안 우리가 잘못 알고 있었던 의학 상식을 바로 잡아주고 올바른 건강 처방전을 내려줌으로써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할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또한 병원에서만 보던 의학 기기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하여 병원을 옮겨온 듯한 모습을 구현함으로써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의학 버라이어티를 선보이게 된다.

내 몸 속 곳곳을 누비는 내시경의 정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는 우유 주사의 진실, 가슴 수술한 여자의 유방암 검사 결과 등 그동안 궁금했지만 그 어디에서도 정확한 답을 얻을 수 없었던 각종 의학 지식들을 <베스트 닥터쇼>에서 직접 시연하고 눈으로 체험함으로써 모든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특히 엘리트 개그맨 ‘20년지기 환상의 짝꿍’ 서경석 이윤의 재치와 입담으로 의학 정보를 더욱 재밌고 알기 쉽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베스트 닥터쇼> 첫 회 내시경 편에서는 실제 내시경이 위와 대장을 검사하는 전 과정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최근 국민적 이슈로 떠오른 우유주사의 실체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조상헌 원장이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며 오는 11월 14일 수요일 오후 9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