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0.22 목 16:45
HOME 프로그램HOT
“호주판 드림하이 <댄스아카데미> 시즌2 본방 사수 이벤트!”세계적 명성의 파슨스 댄스 아카데미 ‘앙코르 내한 공연’ 티켓 증정!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11.14 14:50

   
▲ TrendE, 오는 20일(화)까지 <댄스아카데미> 시즌2 본방 사수 이벤트 진행
현대미디어에서 운영하는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가 오는11월 20일(화)까지 화제의 호주 하이틴드라마 <댄스아카데미> 시즌2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댄스아카데미> 시즌2 시청 중 화면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추고 있는 춤을 트렌디 홈페이지(http://bit.ly/TrqWEq)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댄스아카데미> 시청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세계적인 명성의 파슨스 댄스 컴퍼니 ‘앙코르 내한 공연’ 초대권(1인 2매)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21일(수).

세계 최고 무용수를 향한 10대 청춘들의 열정과 도전,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담은 <댄스 아카데미> 시즌 2는 KBS 드림하이의 닮은꼴로 화제가 됐던 댄스드라마의 후속작이다. 실제 크루 출신 배우인 조단 로드리게스의 출연으로 주목받은 시즌2는 전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화려한 댄스 배틀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댄스아카데미> 시즌 2는 11월12일(월)부터 22일까지(목) 평일(월~금) 낮 11시30분,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E)에서 연속 3회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HD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ING), New 여성오락채널 TrendE(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를 운영하고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