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0.22 목 16:45
HOME 프로그램HOT
사심 뷰티 톡 최여진-구은애, ‘눈 둘 곳 없는’ 무보정 아찔 몸매 공개FashionN, 22일(목) 밤 11시 첫방송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11.20 09:08

   
▲ 대한민국 상위 1% 엄친딸 고정현-이민선-황소희 ‘팔로우 미’ 사심 뷰티걸 합류
신개념 뷰티 토크쇼 ‘follow 美(이하 팔로우 미)’ MC 최여진과 구은애가 아찔한 착시효과를 일으키며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캐스트 계열의 여자사심채널 FashionN(패션앤)은 22일(목) 밤 11시에 신개념 토탈 뷰티 솔루션 ‘사심 뷰티 톡 follow 美 (팔로우 미)’를 새롭게 선보인다. ‘팔로우 미’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방법에 집중한 뷰티 프로그램으로, '본판부터 예뻐지자!'를 모토로 내세워 올바른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전수한다. 

‘팔로우 미’의 MC를 맡은 최여진과 구은애는 탄탄하고, 늘씬한 몸매로 유명하다. 공개된 ‘팔로우 미’ 포스터 속에서는 최여진과 구은애의 매끈한 각선미가 아찔한 착시효과와 함께 더욱 강조된다. 실제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탱크 탑과 핫팬츠만을 입고 촬영한 두 MC는 과감한 노출임에도 당당하고, 거침없는 포즈와 보정이 필요 없는 황금 비율의 몸매로 제작진의 찬사를 받았다. 

22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팔로우 미’ 1회에서는 MC 최여진, 구은애,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과 함께 ‘사심 뷰티걸’로 활동할 대한민국 대표 엄친딸. 고정현, 이민선, 황소희 와 개그우먼 허안나가 합류해 상위 1%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한다. 사심 뷰티걸, 뷰티 랭킹버스, 온라인 블로거 등으로부터 3단계의 검증을 거친 각질 제거제 BEST 3와 화제의 다이어트 방법인 덴마크 다이어트와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의 비교 체험이 전격 공개된다. 또한 ‘팔로우 미’ MC 군단과 사심뷰티걸들이 직접 화장품을 만드는 특급 프로젝트의 서막이 열릴 예정이다. 

뼛 속까지 예뻐지는 여자들의 이너 뷰티쇼 ‘사심 뷰티 톡, 팔로우 미’ 는 22일(목)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FashionN에서 방송된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