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2.8.12 금 13:06
HOME 프로그램HOT
<마이퀸> 김민종, 24년차 ‘MC 꿈나무’ 등극?!‘예능 대마왕’ 김수로와 호흡 척척!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11.27 11:00

   
▲ 스토리온 <김수로, 김민종의 마이퀸> 11월 28일(수) 밤 11시 첫 방송!
데뷔 24년차 배우 김민종이 늦깎이 ‘MC 꿈나무’로 주목 받고 있다!

여성 라이프스타일 채널 스토리온의 새 글로벌 로드쇼 <김수로, 김민종의 마이퀸>(이하 <마이퀸>)를 통해 데뷔 이후 첫 MC 도전에 나서는 김민종이 예고 영상을 통해 그 동안 감춰왔던 예능감을 무한 발휘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오는 28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 될 <마이퀸>에서 김민종은 김수로와 함께 영국과 오스트리아를 돌며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코리안 퀸’을 찾아 나설 예정이라고. 공개된 영상에서 김민종은 함께 MC로 나서고 있는 김수로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예능 대마왕’이라 불리는 김수로에 전혀 밀리지 않는 입담과 함께 오프닝에 대한 불만(?)을 토로하기도 하고, 여행지에 혹한 김수로를 알뜰살뜰 챙기는 등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예능감으로 깨알 같은 재미를 전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리얼 글로벌 로드쇼의 MC답게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였던 것과는 다른 소탈한 모습까지 예고하며 MC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오는 28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 될 스토리온 <김수로, 김민종의 마이퀸>은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김수로와 김민종이 함께 MC로 나서 세계 각국을 돌며 자신의 영역에서 두각을 보이는 여성인 ‘코리안 퀸’들을 만나 그녀들의 성공스토리와 라이프 스타일을 전할 글로벌 로드쇼.

MC 김수로와 김민종은 아무 단서도 없는 상황에서 ‘퀸’의 초대장을 받아 그 곳에 적힌 날짜와 시간에 맞춰 그녀가 있는 장소로 찾아가야만 한다고. 두 사람은 ‘퀸’이 누구인지 모른 채 그녀와 연관된 장소에 있는 힌트들을 통해 주인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연예계 소문난 절친다운 리얼한 모습들을 선보이는 한편 ‘퀸’을 따라잡기 위한 좌충우돌 미션 수행 등으로 깨알 같은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퀸’과 만난 자리에서는 진솔한 토크를 통해 그녀들의 성공 비결과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전한다. 더불어 ‘퀸’들의 성공 스토리가 펼쳐진 세계 각지의 이국적인 풍광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며 오감을 자극하는 글로벌 로드쇼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코리안 퀸을 찾아 떠나는 ‘품격 있는 신사’ 김수로와 김민종의 글로벌 로드쇼 <김수로, 김민종의 마이퀸>은 오는 28일(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스토리온에서 만날 수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