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20 월 17:44
HOME 프로그램HOT
갈갈이 박준형, 왕년의 영광 재현! 세얼간이와 생방송 무 갈기, 승자는?화제의 실시간 먹기 대결, 집에서 초밥 만들기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01.04 17:18

   
▲ 어디로 튈 지 모르는 100% 실시간 버라이어티 tvN <일요일N tvN- 세얼간이>6일(일) 저녁 7시 40분 생방송
갈갈이 박준형, 전성기 때 무 갈기 실력을 다시 한번?

개그맨 박준형이 tvN <일요일N tvN- 세얼간이(이하 세얼간이)>에서 화끈한 무 갈기 생방송 대결을 예고해 화제다. 6일(일) 저녁 7시 40분.

최근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모은 개그맨 서열정리에서 tvN <코미디빅리그> 서열왕 1위를 기록, 건재함을 과시한 박준형은 90년대 초 <개그콘서트>가 낳은 최고의 스타. 당대 최고의 유행어 “무를 주세요”로 인기를 끌며 무를 이로 가는 장면을 연출해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한 주인공이다.

이 날 방송에서 박준형은 다시 한번 이로 무를 갈아 왕년의 실력을 뽐내며 이에 대적하는 세얼간이는 강판으로 무를 가는 엉뚱한 폭소 대결을 펼쳐 배꼽을 쥐게 할 예정이다. 과연 이 기상천외한 대결에서 누가 승리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인기코너인 실시간 먹기 대결에서는 이수근과 은지원이 집에서 초밥 만들어 먹기 대 초밥집 가서 먹기 대결을 펼친다. 강한 투지로 여태껏 엄청난 승률을 자랑하는 ‘수근불패’ 이수근과 매회 최선을 다하나 번번이 패하고 마는 은지원이 맞붙는 것도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 특히 둘 중 집에서 초밥을 만드는 쪽은 직접 수족관에서 활어를 잡아 회를 떠야 해 웃음 초토화를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대국민투표 얼간이 어워즈 코너에서는 라면 마니아 사이에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중독성 강한 덕후라면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방송 중 문자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에게는 겨울이 제철인 최고급 영덕대게 세트 및 초대형 냉장고,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생방송 중 진행되는 대결들은 실시간 투표는 물론 공식 홈페이지(3idiots.interest.me) 투표도 함께 진행된다.

<일요일N tvN- 세얼간이>는 MC 전현무, 예능천재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좌충우돌 대결을 벌이는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 공감을 전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편집도 NG도 없는 전례 없는 실시간 예능으로 게스트와의 게임 대결, 음식 먹기 대결 등 이색 코너로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 중이다. 생방송 도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청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을 주는 등 깨알 같은 재미와 편안한 웃음으로 인기몰이하고 있다. <세얼간이>와 <더로맨틱&아이돌> 코너로 무장한 tvN의 간판 일요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N tvN>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부터 방송된다.

백지선 기자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