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9.16 목 16:42
HOME 프로그램HOT
MBC스포츠+ 프로농구 개막 D-DAY 예고 총출동! 기대감 UP!오는 22일(토) 개막, MBC스포츠플러스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6.10.18 08:41

10월 22일, 개막을 앞둔 프로농구가 대형 신인들의 등장으로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올 시즌 ‘빅3’로 불리며 프로농구계를 뜨겁게 달군 고려대 전성시대의 주역 이종현과 강상재, 연세대의 첫 대학리그 우승 주역인 최준용 등 역대급 신인들이 대거 출몰하면서 프로농구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어느 때 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사진제공=MBC스포츠플러스)

특히 사상 최초로 삼부자가 프로농구 대표팀에 발탁되어 화제가 된 허재, 허웅, 허훈 삼부자의 예고 영상은 프로농구 전성시대를 이끈 농구 대통령 허재와 앞으로 프로농구를 이끌어갈 아들들의 모습이 함께 비춰지는 훈훈한 장면이 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프로농구 공격 시간인 ‘샷 클락 24초’를 의미하는 D-day 영상을 개막 24일 전부터 매일 선보이며 개막전 프로농구 붐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원한 오빠 이상민부터 대한민국 대표 슛터 우지원, 문경은, 김병철, 김선형 까지 역대 프로농구 전성기를 이끈 레전드의 등번호 및 프로농구와 연관 된 숫자를 활용한 소재들로 프로농구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키고 있다.

한편, KBL 주관 방송사인 MBC스포츠플러스는 개막에 앞서 10월 18일(화) 오후 3시 30분 구단의 미래를 이끌어갈 재목을 뽑는 ‘2016 KBL 신인선수 드래프트’ 생중계와 10월19일(수) 오전 11시 KBL신인 드래프트에서 지명된 주요 선수들과 함께 각 구단들의 올 시즌 각오를 들어보는 ‘2016-2017 프로농구 미디어데이’ 생중계로 프로농구 개막을 기다리는 농구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