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9.16 목 16:42
HOME 프로그램HOT
'스타일 라이킷 2016' 트렌디한 인쇄 공방 탐방기!TRENDY, 오는 20일(목) 저녁 7시 9회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6.10.19 14:03
(사진제공=TRENDY)

오는 20일 방송예정인 트렌디(TRENDY)채널과 소상공인방송(yestv)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 2016’ 9회에서는 낡은 충무로 골목에 숨겨진 시크릿 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한혜진과 이규한이 충무로의 트렌디한 인쇄 공방을 찾아가 인쇄 기술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해본다. 공방은 여느 인쇄소의 분위기와 달리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제품들을 꾸며진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 또한 원데이 클래스로 인쇄 기술을 배워 작품까지 만들어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녹화에서 이규한과 한혜진은 “인쇄소가 아니라 예쁜 팬시숍 같다”, “인쇄소라고 하면 공장 느낌인데 여기는 작은 공방 같다”며 놀라워했다.

특히 두 사람은 청첩장, 달력, 포장지 등 공방에 전시된 개성 있는 제품들을 보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한혜진은 예쁘게 인쇄된 청첩장들을 보며 “요즘 청첩장은 참 귀엽고 예쁜 것 같다”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는데 이내 “착잡하네”라고 혼잣말을 하며 씁쓸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인쇄 공방 탐방기와 한혜진, 이규한의 인쇄 작품이 공개되는 ‘스타일 라이킷 2016’은 오는 20일 목요일 저녁 7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저녁 9시30분 소상공인방송(yestv)에서 방송된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