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9.17 금 13:28
HOME 프로그램HOT
‘현장토크쇼 택시’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슬리피&허영지 고민 해결!tvN, 오는 25일(화) 저녁 8시 40분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6.10.25 09:09
(사진제공=tvN)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출연해 가수 슬리피, 허영지 반려견의 문제 를 해결한다.

‘개통령이 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어렸을 적부터 남달랐던 강아지에 대한 관심을 이야기하고, 부모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중학교 3학년 겨울부터 강아지 사설 훈련소에 들어갔던 사연과 지금의 강형욱을 있게 한 스승님을 만났던 당시를 공개한다. 그간의 경험에서 쌓은 반려견 교육 노하우를 ‘택시’에서 전할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강형욱이 가수 슬리피와 허영지의 반려견 고민을 해결해 눈길을 모은다. 가수 허영지는 무차별적으로 깨무는 반려견 ‘우주’가 고민이었다. 강형욱은 “어린 강아지들은 마음껏 물고 뜯고 하면서 물 수 있는 것과 물지 않아야 하는 것을 스스로 배워야 한다. 사방에 물 수 있는 것을 놔주는 게 좋다”며 종이 안에 간식을 싸서 구긴 다음 바닥에 던져주는 것만으로 문제 행동을 완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허영지는 “이렇게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보니 눈물이 난다”며 감격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강형욱은 슬리피의 반려견이자 SNS 인기 강아지 ‘퓨리’의 분리불안 장애 문제해결에 나선다. 5초씩, 하루에 10번, 7일만 연습하면 반려견이 혼자 있을 수 있는 ‘5-10-7 학습법’을 소개하며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오늘(25일, 화) 저녁 8시 40분 tvN 방송된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