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10.15 금 18:05
HOME 프로그램HOT
‘먹고 자고 먹고’ 태국의 정취 물씬 풍기는 포스터 공개!tvN ‘집밥 백선생’ 후속, 오는 29일(화) 밤 9시 40분 첫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6.11.07 13:00

 

'먹고자고먹고-끄라비편' 포스터(제공=tvN)

tvN 백삼촌의 글로벌 쿡토피아 ‘먹고 자고 먹고-끄라비편’이 태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tvN ‘먹고 자고 먹고’(연출 백승룡, 이하 ‘먹자먹)는 동남아를 여행하며 현지의 재료를 이용해 글로벌 레시피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9월 ‘쿠닷편’을 방송하며 백종원의 마법 같은 요리와 온유, 정채연의 ‘인생 먹방’을 선보이며 금요일 밤의 식욕 유발을 책임졌다. 오는 29일(화)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될 ‘끄라비편’에서는 어떤 이국적인 식재료들과 요리들이 감탄을 자아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연출을 맡은 백승룡 PD는 “끄라비편은 ‘먹자먹’ 시리즈 중 시청자들이 가장 현지의 정취를 진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백종원이 선보일 ‘글로벌 레시피’, 현지 생활에 완벽히 적응한 세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여유를 즐길 새도 없이 바쁘게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대리만족과 힐링을 선사할 tvN ‘먹고 자고 먹고 끄라비편’은 오는 29일(화) 밤 9시 4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