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1.10.15 금 18:05
HOME 프로그램HOT
고양이띠 요리사, 이기우-김소라, 설렘 가득 본격 데이트 시작!올리브TV, 오늘(28일) 저녁 9시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6.11.28 16:46
(사진제공=올리브TV)

올리브TV 레시피 로맨스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에서 이기우와 김소라가 본격 데이트를 시작하며 풋풋한 설렘을 자아낸다.

‘고양이띠 요리사’ 제작진은 이기우(여문준 역)와 김소라(이수지 역)의 데이트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베트남의 수상 시장에서 나란히 배를 타며 장난을 치는가 하면, 풀밭에서 반조(바나나 잎에 싸서 쪄낸 베트남 주먹밥)를 먹으며 데이트를 즐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배 위에서 이기우가 장난을 칠 때만 해도 뾰로통해 보이던 김소라의 얼굴은 반조를 먹을 때쯤에는 환히 웃고 있어, 어느새 가까워진 두 사람의 사이를 짐작하게 한다.

‘고양이띠 요리사’를 연출하는 올리브TV 김영화 PD는 “지난 1, 2회에 비해 훨씬 마음의 거리가 가까워진 두 사람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우리나라의 떡과 비슷한 베트남 음식인 반조와, 우리에게도 익숙한 쌀국수 등 오감을 자극하는 베트남의 음식들이 레시피와 함께 생생하게 전달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고양이띠 요리사’는 올리브TV에서 오늘(28일, 월) 밤 9시 방송된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