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1.20 월 17:44
HOME 프로그램HOT
‘베이글남’ 브라이언의 코믹 '근육 작업법' 공개E채널 단단(短短)한 가족, 매주 토요일 밤 11시 방송
백지선 기자 | 승인 2013.01.25 10:31

   
▲ 브라이언, 능청스러운 코믹연기 일품! 꽁트쇼 ‘단단한 가족’ 까메오로 특별 출연해 근육으로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베이글남’ 브라이언의 근육 작업법이 공개된다.

브라이언은 태광그룹 티캐스트계열의 엔터테인먼트채널 E채널에서 26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시추에이션 꽁트쇼 ‘단단(短短)한 가족’에 까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브라이언은 탄탄한 팔 근육과 다리 근육으로 이성을 유혹하는 ‘근육 마초남’ 부터 ‘스파이더 맨’까지 다양한 역할의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브라이언은 연예계 대표 *‘베이글남’ 답게 ‘단단한 가족’을 통해 근육을 이용해 이성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공개한다. 브라이언은 같은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김새롬과 한지우를 향해 본인의 팔과 다리 근육 등에 만나고 싶은 시간을 글자로 적어 운동을 해, 여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브라이언의 남다른 말 근육과 코믹한 표정, 부드러운 눈빛이 마초적 매력을 불러일으키며 두 여자를 흔들어 놓는다.

이외에도 브라이언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팬들을 의식해 카페에서 비보잉을 하다가 가짜 브라이언에게 굴욕을 당하는가 하면 채소만 먹다 쓰러진 빈혈남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등 발군의 연기 실력을 선보인다. 브라이언의 남다른 연기 열정에 제작진 모두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E채널 시추에이션 꽁트쇼 ‘단단한 가족’은 유세윤, 이인혜, 오광록, 김완선 등 다양한 영역의 배우들이 일상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특히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열연이 인상적이다. 단단한 가족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E채널 방송된다.  

* 베이글남- ‘베이비 페이스’와 ‘글래디에이터(Gladiator)’를 합친 신조어. 동안 얼굴에 근육질 몸매를 가진 남성을 일컫는 말.

백지선 기자  baikbby@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백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