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20.9.21 월 15:11
HOME 프로그램HOT
낭만의 섬 '발리'서 뷰티판 1박 2일!온스타일 <겟 잇 뷰티>
인사이드케이블 | 승인 2012.06.27 15:00

   
   

온스타일 <겟 잇 뷰티>가 ‘낭만의 섬’ 발리로 원정을 나서,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여름맞이 뷰티 캠프를 연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8명의 베러걸스, 베러가이즈와 함께 4박 6일의 '썸머 뷰티 캠프'를 나서는 것. 이국적이고 환상적인 발리의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깨알 같은 뷰티 팁들이 휴가를 앞둔 시청자들에 깨알같은 정보를 전할 계획이다. 총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그 첫번째 편은 오는 27일(수) 밤 11시 방송된다.

이 날 방송에서는 발리로 여행을 떠나기 전 준비 과정부터 휴양지를 즐기는 노하우까지 생생한 팁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MC 유진과 김정민은 유명 편집숍을 찾아 휴양지에서 필요한 수영복, 선글라스, 비치웨어 등 자신의 피부톤이나 체형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선택하는 방법부터, 최근 핫 트렌드 아이템들까지 모두 만나볼 계획. 또, 스카프를 이용한 탑 연출법 등 기존에 갖고 있는 아이템들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 노하우까지, 휴가철을 맞은 시청자들에 유용한 정보가 될 예정이다.

본격적으로 발리에서 펼쳐지는 썸머 뷰티 캠프에서는 휴양지에서 꼭 필요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 노하우가 공개되며 눈길을 끌 예정. 강렬한 자외선 아래, 신나는 물놀이, 매혹적인 나이트 파티 등 다양한 상황에 맞게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하는 것.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함께 동행해 쉽고 간편하게 변신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전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어 펼쳐지는 발리에서 즐길 수 있는 ‘극과 극’ 뷰티 체험 또한 시청자들에 신선한 볼거리와 재미를 전할 계획. MC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베러걸스와 베러가이즈들이 모두 게임을 통해 팀을 나눠, 발리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마사지와 저녁 식사를 초호화 럭셔리 버전과 저렴한 길거리 버전으로 각각 체험하는 것.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환상적인 초호화 버전, 반면에 현지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저렴한 현지 버전이 각기 다른 매력과 재미를 전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고 있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는 2010년 7월 첫방송을 시작한 이래,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한 실용적인 뷰티 가이드를 제공하며 신뢰를 얻어 온 대한민국 최고의 리얼 뷰티쇼. MC 유진과 50인의 ‘베러걸스’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내 얼굴에 맞는 화장법’,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뷰티 팁’ 등 20~30대 여성 시청자들이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노하우들을 전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2년에는 ‘당신의 뷰티 멘토’라는 콘셉트에 맞춰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보다 실용적인 팁들을 전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인사이드케이블  news@incable.co.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인사이드케이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