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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중소 방송인 위한 ‘PP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교육’ 열어오늘(14일)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한국전파진흥협회 공동주관으로 진행
권빈 기자 | 승인 2017.04.14 19:05

 

오늘(14일) 지역․중소 방송인들을 위해 케이블TV협회와 전파진흥협회가 ‘PP 브랜딩 전략 과정’ 교육을 공동으로 주최했다.

이번 과정은 교육의 기회가 부족한 영세 지역·중소 방송인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PP 마케팅, 편성, OAP(On Air Promotion) 담당자 등 100여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했다.

총 세 커리큘럼으로 'JTBC의 차별화된 방송채널 정체성 구축사례'(JTBC 남궁유 실장)을 비롯해, ‘차별적인 채널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효과적인 OAP전략’(김재덕 교수), ‘브랜드 캠페인을 통한 경쟁력 향상 방안’(김성일 교수)을 주제로 진행됐다.

PP브랜딩 교육은 ▲성공한 방송 채널의 브랜딩 구축사례 검토 ▲차별적인 채널 브랜드 이미지 구축 위한 OAP전략 ▲브랜드캠페인을 통한 방송채널의 경쟁력 확대방안 등 실제 사례중심 교육을 통해 실무자들이 콘텐츠, 채널 브랜드를 강화하는데 있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권빈 기자  kbin@kct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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