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7.21 금 18:00
HOME 프로그램HOT
MBC에브리원, 전소미 아빠 매튜, “송중기 태후 촬영 시 나를 먼저 챙겨줘 감동!"<비디오스타> 오는 9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
권빈 기자 | 승인 2017.05.08 17:40
가수 전소미의 아빠이자 배우인 매튜 도우마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송중기에게 감동받았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사진제공=MBC에브리원)

오는 9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4회가 ‘어버이날 특집 아버지가 이상해’로 꾸며지는 가운데, 자식만큼이나 끼가 넘치는 아버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배우 차태현의 아버지 차재완, 신화 전진의 아버지 찰리박, 걸그룹 멜로디데이 예인의 아버지 안지환, I.O.I의 영원한 센터 전소미의 아버지 매튜 도우마, 그리고 아버지들을 모실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어버이날’ 특집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I.O.I의 영원한 센터 전소미의 아버지이자 영화, 드라마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배우 매튜 도우마가 송중기와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태양의 후예’ 촬영 당시 송중기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장면이 많았던 매튜는 “송중기는 팔방미인이었다”라고 평해 눈길을 끌었다.

매튜는 “촬영 중 자기 개인 자리, 물 등을 나에게 주려하고 중기씨를 위한 개인 샤워시설을 나에게 먼저 양보하는 등 배려심이 너무나 넘쳤다”며 송중기에 대한 감동을 표현했다. 이어 매튜는 “수준 높은 영어까지 구사해서 정말 완벽한 사람이구나 싶었다”며 송중기에 대한 개인적인 애정을 드러냈다.

그 스타의 그 아버지! 차재완, 찰리박, 안지환, 매튜 도우마, 김수찬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어버이날 특집’은 오는 9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권빈 기자  kbi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