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5.28 일 11:27
HOME 프로그램HOT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로 컴백한 트와이스! 신곡 최초공개!내일(17일) 오후 6시 방송
박현수 기자 | 승인 2017.05.16 14:13
오는 5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JYP표 신곡 ‘시그널’로 돌아온 트와이스가 출연한다.(사진=MBC에브리원)

데뷔 이래 4연속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세 아이돌로 거듭난 트와이스가 컴백 직후 음악방송 보다 먼저 <주간아이돌>을 찾아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시그널’ 무대 또한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신곡 ‘시그널’의 경우 트와이스 데뷔 후 처음으로 박진영 프로듀서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라 밝혀져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맏언니 나연은 “박진영 피디님 특유의 그루브와 트와이스만의 경쾌한 색깔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라며 신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시그널’ 첫 무대를 본 MC들은 “기존의 트와이스 곡과는 또 다른 느낌이다” 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CHEER UP의 ‘샤샤샤’ 애교춤과 KNOCK KNOCK의 ‘까꿍춤’을 뛰어 넘는 트와이스표 깜찍 포인트 안무가 공개돼 또 한 번 대박을 예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C 형돈의 “솔직하게 JYP곡을 받은 소감이 어떻냐”라는 돌발 질문에 멤버들 모두 재치 있는 답변으로 응수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주간아이돌’에서 최초 공개!! 트와이스 신곡 첫 무대는 오는 5월 17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 아이돌>에서 감상 할 수 있다.

 

박현수 기자  spark0123@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