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5.28 일 11:27
HOME 프로그램HOT
FashionN, 정채연 프로혼술러? “주량은 소주 한 병”'팔로우미 시즌8'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
박승범 기자 | 승인 2017.05.16 14:41
FashionN '팔로우미 시즌8'에서 정채연이 소주 1병이 주량이라고 고백했다.(사진=FashionN)

정채연이 의외의 주량을 고백해 언니들을 놀라게 했다.

11일 방송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나를 여자로 만들어 줄 숙녀템’이라는 주제로 다섯 MC가 준비해 온 픽미업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이 그려졌다.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21살 막내 정채연은 수줍게 “성년이 되면 정말 술을 마시고 싶었다”며 자신과 꼭 닮은 벚꽃이 담긴 과실주를 꺼내놔 눈길을 끌었다.

평소 혼술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정채연은 “다이아 멤버들이 술을 안 좋아해서 혼자 마실 때가 많았다”고 털어놓는다. 정채연의 남다른 애주가 면모에 언니들은 주량을 물었고, 그는 “딱 한 병”이라고 반전 답변을 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이어 정채연은 취중진담을 하는 프로그램에서 촬영 할 땐 몰랐는데 나중에 녹화가 끝나고 제작진이 놀랄 만큼 소주를 많이 마셨다고 알려줘 범상치 않은 자신의 주량을 알았다고 밝혔다.

이날 정채연은 주량 이외에도 딱 한 번 경험해본 키스신에 대해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이어가 언니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첫 키스신이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랐는데 상대 배우 최태준 씨가 잘 리드해줘서 고마웠다”고 수줍은 첫 키스신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계절의 여왕! 메이퀸’으로 준비한 MC들의 리얼 셀프 카메라와 야심 차게 준비한 ‘팔로우 허’가 담긴 ‘팔로우미8’는 11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승범 기자  smilema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박승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