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12.11 월 10:42
HOME 뉴스IN
현대HCN 고객이면 누구나 큐밍정수기 추가할인!현대HCN과 현대렌탈케어가 함께하는 정수기 추가할인이벤트!
김민정 기자 | 승인 2017.08.02 09:19
현대HCN은 케이블TV 서비스뿐만 아니라 렌탈상품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사진=현대HCN)

“현대HCN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렌탈상품도 할인 받을 수 있는 알찬 혜택은 없을까?” 정수기, 비데, 자동차 등 렌탈상품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요즘 이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하나 있다.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현대HCN 고객이라면 누구나 정수기 사용료를 매월 할인 받을 수 있는 ‘큐밍정수기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HCN 서비스 중 한가지 상품이라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큐밍정수기 사용 시 5년 동안 매월 2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대HCN 상품의 약정기간과 별도로 진행되기 때문에 정수기 이용 시 기존 약정이 연장되거나 하는 부담 없이 정수기 렌탈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즉, 고객들은 현대HCN 상품의 이용약정이 끝나더라도 현대렌탈케어의 큐밍정수기 이용약정 기간 동안 매월 2천원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할인혜택도 트랜드에 맞추어 기획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당사의 고객들이 실생활에 필요한 타사의 상품도 할인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들을 연구•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HCN 홈페이지(www.hcn.co.kr) 및 콜센터 문의(1877-99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1,3000원의 추가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민정 기자  minj@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