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7.12.15 금 18:03
HOME 뉴스IN
현대HCN,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포인트로 방송통신요금 절약하자!현대백화점그룹 전 계열사에서 H포인트 적립 받고, H포인트로 VOD 시청부터 서비스요금 결재까지!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08.10 14:48
현대백화점 그룹 H포인트 출시로 방송통신서비스 결재부터 VOD시청까지 고객들의 가계부담 완화에 앞장선다.(사진=현대백화점)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가계 방송통신비, 손쉽게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현대HCN(대표 유정석)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H포인트’ 출시로 방송통신서비스 결재부터 VOD시청까지 고객들의 가계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고 10일 밝혔다.

​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그룹 12개 계열사의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멤버십 서비스로 고객들은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로 현대HCN 고객들은 방송통신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송통신가계비를 절약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 예를 들어 현대HCN,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더현대닷컴 등에서 적립된 포인트를 매월 현대HCN의 방송통신요금 차감에 활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VOD 시청을 위한 VOD쿠폰 구매에도 활용할 수 있다.

​ H포인트는 8월 10일부터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현대HCN 고객들은 서비스이용요금의 0.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 H포인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HCN 홈페이지(www.hcn.co.kr) 및 콜센터 문의(1877-8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주 기자  minjukim@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김민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