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updated 2019.10.11 금 17:32
HOME 프로그램HOT
ONT <배낭의 민족> 세 남자의 대자연 속 캠핑카 여행기 ‘배낭의 민족’ 뉴질랜드편 방송
권빈 기자 | 승인 2017.08.25 18:44
배낭의 민족 프로그램 포스터(사진=ONT)

현대미디어계열의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가 오는 27일(일) 여행 프로그램 ‘배낭의 민족’ 뉴질랜드 편을 첫 방송한다.

‘배낭의 민족’은 절친인 부산 사나이 김동혁PD, 랩퍼 박현국의 좌충우돌 리얼한 해외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 특히 5부작으로 구성된 뉴질랜드 편에서는 호주 거주 경험이 있는 친구 성민호가 합류해 재미를 더한다. 

뉴질랜드의 최대 도시 오클랜드 자유여행 후 대자연의 축복이라 불리는 남섬으로 이동해 열흘간의 캠핑카 여행을 시작한다. 캠핑카 인수부터 이용 방법, 비용 및 준비용품 등 캠퍼밴 여행의 모든 것을 전할 예정. 또한 BBC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4위로 선정된 빙하지형 ‘마운트국’을 포함한 세계자연유산을 만나본다.

오는 27일 방송예정인 첫 회에서는 뉴질랜드 경제 문화의 중심지인 오클랜드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출연진들은 공항에서 시내로의 이동, 호텔 체크인 후 자유여행을 시작한다. 특히 오클랜드에서 태어난 Dan(댄)이 특별 출연, 로컬들이 즐겨 찾는 명소와 맛집을 알려줄 예정이다.

김동혁PD는 “이루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는 대자연의 끝, 뉴질랜드에서 느낀 감동의 선물을 영상으로 온전히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부작 ‘배낭의 민족’ 뉴질랜드 편은 오는 27일 이후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에서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24시간 무료패션쇼 방영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권빈 기자  kbin@kcta.or.kr

< 저작권자 © 인사이드케이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권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